닌텐도스위치저스트댄스2020 내돈내산 후기 올해 닌텐도 스위치로 즐기는 저스트 댄스 트렌드 예상

2020년 최신 버전의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는 더 흥미진진한 음악과 댄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즐겁고 활기찬 댄스 파티를 즐기며 건강도 챙기세요. 닌텐도 스위치와 함께 저스트 댄스를 경험해보세요! Let’s dance!

1. 닌텐도 스위치 뿌요뿌요 테트리스 2 한글판

닌텐도 스위치 뿌요뿌요 테트리스 2 한글판

  • 카테고리 :가전디지털
  • 제품가격 :35,370
  • 로켓배송 :로켓배송

기본사양

품목 게임기 적용모델 SWITCH
형태 휴대및거치형

디스플레이

터치 정전식 화면 6.2인치
해상도 1280×720

시스템

저장용량 32GB 최대사용 약4.5~9.0시간
무게 398g

단자/네트워크

출력 AC어댑터, USB2.0, HDMI, USB Type-C 네트워크 유선랜,무선랜n,블루투스4.0
단자 USB2.0x3개,AC어댑터단자,HDMI

부가기능

탑재센서 가속도, 자이로, 조도

구성/크기

세로 10.2cm 높이 1.4cm
제품구성 본체,조이콘x2,조이콘 스트랩x2,조이콘 그립,스위치 독,HDMI 케이블,전용 AC 어댑터,저스트 댄스 2020 가로 23.9cm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2020은 흥겨운 음악과 신나는 춤으로 가득한 파티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의 독특한 조작장치, Joy-Con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어서 집에서 혼자서 즐길 수도 있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다양한 음악 장르와 인기 아티스트의 노래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 어떤 취향을 가진 사람들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차분한 곡부터 기분 좋은 비트까지, 다양한 음악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의 주요 모드 중 하나는 ‘저스트 댄스’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Joy-Con을 사용하여 다양한 춤을 따라추면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가이드를 따라 춤을 춰야 하며, 리듬에 맞춰 정확한 동작을 수행하면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서로 경쟁하며 점수를 겨룰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도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때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2020은 무한한 재미를 위해 계속해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는 게임입니다. 새로운 노래와 새로운 춤이 추가되고, 기존의 음악들도 업데이트를 통해 계속해서 새로운 버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함께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들은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2020을 구매한 사용자들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2020은 음악과 춤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게임입니다. 즐거운 비트에 맞춰 몸을 흔들며 스트레스를 풀고, 춤으로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이 게임은 사람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책임집니다. 만족감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지금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2020을 만나보세요.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